Arise는 소위 프리미엄 모델을 사용합니다. 용어는 "무료"(무료)와 "프리미엄"(유료)으로 구성됩니다. 


 기본 기능은 모든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음식 일기에 식사 및 스포츠 활동 입력, 물 카운터 및 좋아하는 음식 선택이 포함됩니다. 


체중 감량을 추적하는 다양한 차트, 일일 보너스 챌린지, 완료한 날짜의 이력, 에너지 밀도에 따른 식품 라벨링(신호등 색상으로 표시), 더 많은 메달로 인한 추가 동기 부여, 일일 다량 영양소 분포 개요, 이전에 입력한 음식을 복사하고 자신의 즐겨찾기 및 식사를 저장하여 더 빠른 입력은 PRO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단한 칼로리 카운터 기능을 원하는지 또는 체중 감량 성공을 PRO 액세스로 지원해야 하는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Arise -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한 동기는 하루에 몇 센트에 불과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에 대한 투자를 하는 겁니다.


 PRO 버전을 구입하면 다른 앱과 달리 광고를 완전히 배제하며, 우리의 작업과 Arise의 추가 개발도 지원합니다. 또한, 우리는 앱 사용에 필요한 데이터만 조회하고 저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rise를 개선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따르고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안 사항이 있으면 "support@arise-app.com"에 메시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