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e는 모든 아이폰에 탑재되어있는 Apple의 앱인 Health와 직접연동을 제공합니다. Arise는 Apple Health 앱에서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합니다. 해당 데이터에는 체중, 운동 및 일일 걸음 수가 포함됩니다.


Arise는 Apple Health 앱과 연동될 수 있다면 어떤 트래커와 스마트 스케일에서도 정보를 자동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Arise의 Health 앱 연동을 사용하려면 다음 설정을 활성화하세요:


1. Arise → 설정 → 일반으로 이동하여 Apple Health와의 연결이 ✔️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또한 Health 앱에서 Arise와의 공유를 활성화하려면 Health 앱으로 이동하여 공유 → 앱 → Arise → 모두 켜기를 선택하세요.


3. 마지막으로 사용 중인 타사 앱이 Apple Health 앱과의 통합 및 데이터 전송을 허용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기나 트래커에서 데이터를 수신하려면 이를 iPhone과 동기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기기 또는 트래커에 연결된 타사 앱을 열고 페어링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트래커에서 Health 앱으로 단계를 동기화하는 데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다음 "빠른 해결책"을 권장합니다: iPhone의 내장 페도미터를 통해 Arise에 자동으로 걸음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트래커가 iPhone의 걸음보다 더 많은 걸음을 표시하는 경우 iPhone의 걸음을 트래커의 걸음에서 빼내어 Arise 앱 운동 섹션에 차이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트래커와의 일부 연동 사례입니다:


- Fitbit: 직접 연동은 없지만 무료 타사 앱(예: Power Sync for Fitbi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armin: 공식 Garmin Connect 앱과 함께 작동합니다.

- Polar: 공식 Polar Flow 앱과 함께 작동합니다.